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IVO의 새로운 모델
    Philippines/About the World 2020. 6. 16. 01:40

     

    안녕하세요! 필리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다니엘입니다!

     

    VIVO의 새로운 모델

    노트북과 손

    필리핀 사람들은 우리나와 기본 급여와 비교했을 때 거의 1/6 수준이라 생활여건이 많이 열악합니다. 그래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 이용 빈도는 정말 높기 때문에 남에게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매우 민감한데요, 휴대폰 가격이 100만 원은 그냥 우습게 넘어가는 요즘, 필리핀에서는 무슨 핸드폰을 쓰는지에 따라 사람들의 시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최신 삼성 휴대폰이나 아이폰 같은 경우는 일반 필리핀 서민들이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럽기 때문에 많은 중저가 휴대폰 브랜드들이 필리핀에 진출해 있습니다. 그중에 VIVO는 중국에 기반을 둔 스마트폰 회사인데요, 오늘은 VIVO의 새로운 모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보는 자사의 페이스북에 V19 V19 네오를 최초로 디지털 방식으로 출시한 "Ignite Your Night"를 통해 현지 시장에 공식 공개했습니다. V19 시리즈 스마트폰은 48MP AI 쿼드 카메라와 32MP 전면 카메라가 포함된 5개 카메라 디자인을, V19는 듀얼 셀카 카메라를 위해 전면에는 8MP를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두 단말기는 모두 사진을 통해 밤의 열정을 만끽할 수 있는 '슈퍼나이트 모드' '슈퍼나이트 셀카'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늘날의 새로운 일상에서 V19 시리즈는 새로운 방향으로의 과감한 발걸음을 나타낸다. 젊은 시장에 라이프스타일을 향상하는 기술이 풍부한 스마트폰으로 힘을 실어주는 것 외에도, 우리는 특히 밤에 젊은이들에게 그들의 열정과 노력을 추구하고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부안 VIVO 홍보 팀장은 전했습니다.

     

    V19 V19 네오는 디스플레이 전면 카메라와 지문 스캔 기술이 탑재된 6.44인치 슈퍼 AMOLED FHD+ 울트라 O 스크린을 통해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조셉 세니체스 VIVO 경영진은 "V190 V19 네오의 울트라 O 스크린은 눈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거의 50%의 블루라이트를 여과하는 반면,  안티플릭커 기술은 특히 어두운 곳에서 핸드셋을 사용할 때나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장시간 화면을 볼 때 추가적인 눈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귀여운 V19는 퀄컴 스냅드래곤 712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V19 네오는 퀄컴 스냅드래곤 675 AIE를V19에는 33W 생체 모양 FlashCharge 2.0 4500mAh 배터리, V19 Neo에는 4500mAh 배터리를 탑재했는데요, 두 단말기 모두 8GB RAM 128GB ROM이 탑재돼 V19에서는 512G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VIVO는 스마트 단말과 인텔리전트 서비스 등 핵심 사업과 함께 제품 주도형 글로벌 선도 기술 기업입니다. VIVO는 기술과 패션을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통합하는 흥미롭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마트 모바일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함으로써 사용자들을 디지털 세계로 연결하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하는 한편, '혁신', '소비자 오리엔테이션' 등 핵심 가치를 고수하며, VIVO는 선도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을 구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VIVO 본사는 중국 둥관에 있으며, 선전, 둥관, 난징, 베이징, 항저우, 상하이, 타이페이, 도쿄, 샌디에이고에 9개의 연구개발 센터가 있습니다. 이들 센터는 5G, 인공지능, 사진, 디자인, 기타 신흥 분야 등 첨단 소비자 기술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VIVO는 또한 매년 2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을 제조하는 중국,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전역에 5개의 생산 거점을 세웠다고 합니다. VIVO 2019년 현재 30여 개 국가와 지역에 걸쳐 판매망을 개발, 전 세계적으로 3억 명 이상의 활성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